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 배송 ] 배송 기간 및 조회 방법

    [배송 기간]

    샌드박스 스토어 에서는 오후 1시 이전 주문 완료 건에 대하여 당일 출고를 하고 있습니다.


    공휴일을 제외하고 평균 3-7일 이내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  간혹 재고 부족, 배송량, 휴일, 날씨의 영향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물류센터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이 다소 늘어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[배송 조회]

    내가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 상태가 되면, 운송장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* 운송장 번호 조회는 오후 6시 이후 부터 가능하며,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시면 더 정확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.


    배송 조회는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3번까지

    설명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
  • [ 주문결제 ] 결제 수단

    샌드박스 스토어는 아래와 같은 수단으로 결제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1. 카드 결제

    2. 실시간 계좌이체

    3. 휴대폰 결제

    4. 네이버페이 결제

    5. 무통장 입금

    **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 후 1일 내 입금해주시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
    **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무통장 입금, 문화상품권 충전 결제 가능합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부분 반품 가능한가요?

    샌드박스 스토어의 반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* 반품이 가능한 경우

    - 포장을 개봉하거나 훼손하지 않았을 경우,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기/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    *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  (예 : 가전제품, 의류, 문구 등)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군(예: 도서, 음반 등)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    ※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 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
    부분 반품의 경우 포인트/쿠폰을 사용하지 않는 주문건에 대해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반품을 신청하시면 반품접수 -> 반품진행 -> 반품완료 과정으로 진행 되며, 반품 완료 확인 후 결제 수단 별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.


    단,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상품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 부분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교환 절차 안내

    [교환이 가능한 경우]


    1. 포장을 개봉하거나 훼손하지 않았을 경우,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2. 교환은 로그인 후 주문내역에서 직접 신청해주셔야지만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. (1대1 문의, 대표 메일 교환 접수 불가)

        교환 접수 시 신청 정보에 요청 사항(교환 요청 사이즈, 색상)을 기재해주지 않으시면 정상적으로 교환 처리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꼭 작성 부탁드립니다.

    3. 교환은 동일 상품 내 교환만 가능 합니다. (사이즈/색상 교환)

        금액차감/증감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.


    [교환 절차]


    교환 접수 방법은

   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6번까지

    설명 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
    • 교환 접수시 CJ 대한 통운 택배사 자동 반품 접수되며 수일내 택배기사님께서 연락 및 방문
    • 샌드박스 스토어 물류센터 상품 수령 및 이상유무 체크(상품이 개봉되어 있거나 훼손 발견된 경우 교환 철회 및 상품 반송 처리)
    • 상품에 이상이 없을시 요청하신 상품으로 당일 재발송 처리 진행(2~3일 영업일 소요)
    • 교환 사유가 소비자에게 있는 경우 교환 배송비 5,000원 동봉해주셔야 정상 교환 처리 가능 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    
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 절차 안내

    1_반품이 가능한 경우


    1. 포장을 개봉하거나 훼손하지 않았을 경우,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    2. 반품은 로그인 후 주문내역에서 직접 신청해주셔야지만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. (1대1 문의, 대표 메일 반품 접수 불가)


    3. 스토어 반품 과정

       

        1) 샌드박스 스토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반품신청

            (반품접수 시 CJ 대한통운 택배사 자동 반품 접수됨. 수일내에  CJ 기사님께서 연락 및 방문)

       

        2) 샌드박스 스토어 물류센터 반품 수령 및 이상유무 체크

            (상품이 개봉되어 있거나 훼손이 발견 된 경우 -> 반품 신청 철회 및 상품 반송 처리)


        3) 상품에 이상이 없을 시, 당일 환불 처리 진행 (2~3 영업일 소요)

            * 반품 시 반품 사유가 소비자에게 있는 경우, 반품 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   ※ 불량건 반품의 경우, 반품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
    2_부분 반품도 가능한가요?


    부분 반품도 가능합니다. 일반 반품접수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.

    반품 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

    * 휴대폰 결제는 정책상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  휴대폰 부분 반품의 경우 환불액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스토어 적립금 지급 or 환불계좌가 등록 시 계좌로 지급됩니다.
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주문취소/반품을 하면 환불은 어떻게 해주나요?

    주문취소 및 반품 시 환불은 주문하시면서 이용하신 각 결제수단에서 자동 취소(부분취소)가 됩니다.


    휴대폰 결제는 정책상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 
    [휴대폰 부분 반품의 경우 환불액은 환불계좌 등록 시]

    * 환불계좌가 등록 시 계좌로 지급됩니다.


    [휴대폰 부분 반품의 경우 환불액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]

    * 샌드박스 스토어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.

     
  • [ 배송 ] 주문 배송지 변경 안내

    주문상품 배송지 변경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 (배송준비중 단계에서 불가)

    스토어 1대1 게시판에 변경하실 주소지를 남겨주시면 변경하여 발송해드립니다.


  • [ 쿠폰 ] 적립금/쿠폰 내역 확인

    보유하신 적립금/쿠폰 내역 확인은


   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3번까지

    설명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구매 후 포인트 적립 시기는 배송완료 후 7일 뒤에 자동 지급됩니다.

    ** 적립금은 1만원 이상시에만 적용됩니다.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


  • [ 회원 ] 회원 탈퇴 방법

    회원탈퇴는 샌드박스 스토어 우측 상단 정보수정 탭 클릭 후


    회원정보수정 화면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 

  • [ 주문결제 ] 주문 취소 방법

     [출고전 주문 취소하는 방법]


    * 샌드박스 스토어는 전일 오후 1시 이후 ~ 당일 오후 1시까지

        주문건을 취합하여 당일 발송 됩니다.


        * 주문취소는 상품준비중 상태일 때만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으로 넘겨간 상태일땐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     

          전일 오후 1시~당일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오후 1시까지 취소가능

           

       ※ 주문 취소 시 환불완료 시점은 환불처리 시점에서 최대 1~3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5번까지

    설명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 쿠폰 ] 포인트/쿠폰 사용한 주문을 취소한 경우 환불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포인트/쿠폰을 사용해 주문한 경우 전체 반품 및 환불만 가능하며,


    환불 금액은 포인트/쿠폰을 제외한 실결제한 금액이 환불처리 됩니다.

  • [ 배송 ] 해외배송 유무
    현재 샌드박스 스토어에서는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  

  • [ 배송 ] 비회원 배송 조회 방법
    샌드박스 스토어는 비회원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비회원 배송 조회 방법은
   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3번까지
    설명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    비회원 주문결제시 주문번호와 주문비밀번호를
    따로 메모해두시면 편리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
  • [ 주문결제 ] 비회원 주문 결제 방법

    샌드박스 스토어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비회원 주문 결제 방법은
   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6번까지
    설명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
    비회원 주문결제시 주문번호와 주문비밀번호를
    따로 메모해두시면
    편리하게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


  • [ 회원 ] 회원가입 방법
    샌드박스 스토어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!
    회원 가입 방법은

   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5번까지
    설명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 주문결제 ] 세금계산서 발행 유무

    샌드박스 스토어에서는 별도의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쿠폰 ] 제품 반품 시 사용한 포인트/쿠폰 환급 여부

    포인트/쿠폰 사용기한 내 반품 시, 반품완료 상태가 되면 포인트/쿠폰 환급 및 재사용 가능합니다.

    단, 포인트/쿠폰 사용기한 종료 후 반품 한 경우 포인트/쿠폰 환급 및 재사용 불가합니다.


  • [ 회원 ] 회원정보 수정
   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,

    아래 빨간색으로 체크된 1~4번까지

    설명글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뉴스/이벤트

MORE

배송/상품 Q&A

MORE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고객센터

교환/반품 배송비 입금계좌

  • 기업은행054-124243-04-051
  • 예금주(주)샌드박스네트워크